내자녀 꿈 찾기 토크 콘서트 – 총영사관 주최 (5/30일) 선착순 마감 (5/15일)

(source: http://victoday.ca/?p=9474)
주밴쿠버총영사관(총영사 김건)과 KCWN (Korean Community Workers Network)이 주최하는 ‘내 자녀 꿈 찾기’ 토크 콘서트가 오는 5월30일(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뉴웨스트민스터 소재 Douglas College(Lecture Theatres N2201)에서 열린다.

영사관은 “이 행사는 재외동포 부모들에게 다양한 직업세계를 알리고, 자녀들의 꿈과 성공을 위한 전인교육과 부모의 역할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그 첫 번째로 각 분야에서 자신의 꿈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한인 직업인과의 만남의 기회를 토크쇼 형식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김우남 교수(Emily Carr 대학)의 사회로 김원진 고교교사Southpointe Academy), 조승현 RCMP, 김동주 유치원교사(UBC Childcare Services), 정성 변호사 등이 패널로 참가하며 행사는 모두 한국어로 진행된다. 참석자들에게는 맛있는 점심식사가 제공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부모 및 자녀는 전화 (604-681-9581) 또는 이메일 (vanedu@mofa.go.kr)로 오는 15일까지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좌석 사정상 선착순으로 참석자 수가 제한된다.

기타 문의 사항은 영사관 홈페이지 (http://can-vancouver.mofa.go.kr)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