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정기회의 및 워크샵 보고서

지난 6월 30일(금), 6월 정기모임 및 워크샵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 모임에는 제 1대 이인순 회장과 2대 조선아 회장을 포함하여 총 22명이 참석하였습니다.  특히, 이현지, 한주연, 김민영 님세분이 2017년 정회원으로 신규등록 하셨으며, 3기 박순금 님이 정회원을 갱신 하셨습니다.  진심으로 환영하며, 앞으로 자주 뵙기를 기대합니다.

이번 코윈 밴쿠버 모임에 관한 내용은 7월 2일자 밴쿠버 중앙일보에 기사로 실렸습니다.
> 기사 보러가기

제 1부 정기회의에서는 올해 상반기 코윈이 해 온 행사 및 하반기 행사에 관해 간략한 소개가 있었습니다. 장남숙 회장은 하반기 행사에는 더 많은 한인 여성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보다 실용적인 이벤트를 계획하겠다는 의지를 내 비쳤습니다.

이어, 지난 6월 2-3일에 오타와에서 열린 제 1 회 코윈캐나다 컨퍼런스에 참석한 장남숙 회장과 이수진 홍보가 간단한 컨퍼런스 후기를 나누며, 한인 연대 강화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였습니다.

이후 제 2부에서는 하윤희 (서울한영대학교 국제 어학원 주임강사, G.F 기업교육컨설팅 대표)강사가 “자신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프리젠테이션 스킬”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였습니다. 스피치에 당당한 사람이 되기 위해 4P (Power, Peach, Pace, Pause)를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 실제 예를 들어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었습니다. 워크샵 파워포인트 자료를 원하시는 분은 하윤희 강사님 (happy2262nm@gmail.com)께 개별적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코윈밴쿠버는 앞으로도 회원들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워크샵으로 여러분의 찾아뵙겠습니다. 원하시는 워크샵이나 이벤트가 있으시면 설문조사를 통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적극적인 네트워킹에 합류하시기를 바랍니다.

Leave a Reply

Please log in using one of these methods to post your comment: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