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신년인사 및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코윈밴쿠버 회원 및 후원자 여러분,

새해가 시작되고 벌써 첫 주의 끝자락에 와 있습니다. 흔히 세월이 나이에 따라 빠르게 지나가는 것 처럼 느껴진다고 합니다. 10대에는 10km, 30대에는 30km, 50대에는 50km로 질주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중 하나가 우리의 뇌는 기억 용량이 한정되어 있어서 일상적으로 반복되는 단순기억은 응축해서 지워버리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뒤돌아보면 얼마큼 좋은 기억들을 가지고 계신지요? 2018년에는 평생 기억에 뚜렷이 남을 만한 좋은 일들을 많이 만드시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저희 코윈밴쿠버도 2018년에는 회원여러분들과 좀 더 가까이 소통하고, 서로의 삶에 힘이 되어주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월 중으로 올 한 해의 행사일정을 정하고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함께 축하해 주고 싶은 좋은 소식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3기 코윈임원 및 4기 정회원으로 활동해 온 현수진님이 써리 교육청 소속, Settlement Worker in Schools (SWIS) 포지션에 정규직으로 취직하셨습니다. 추천한 사람으로서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현수진 회원님, 2018년에 더욱 성장하시고, 코윈밴쿠버를 빛내주십시오!

밴쿠버 커뮤니티 소식으로 “평창올림픽 성공개최 기원 아이스쇼“를 알려드립니다. 우리 송년회에 많이 참석해 주시고 후원해 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에서 주관하고 총영사관과 한인회에서 후원하는 대규모 행사입니다. 100여명의 스케이터들이 참여하는 화려한 행사입니다. 주변에 널리 알려 주시고, 가족, 친구들과 많이 오셔서 즐기셨으면 합니다. 여러분들을 만나뵙기를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코윈밴쿠버 회장 장남숙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