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 밴쿠버 5월 야유회 보고 및 6월 행사안내

안녕하세요 코윈 밴쿠버 회원 및 후원자 여러분 !

지난 5일 토요일, 눈부시게 아름다운 Barnett Marine Park에서 코윈 봄나들이를 가졌습니다. 김현경 운동치료사(코윈밴쿠버 간사)의 지도아래 스트레칭도하고, 팀으로 나누어 게임도 하는 등 너무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스트레칭 후 밸런스 경기에서는 평소 뻣뻣함을 자랑하던 김보성 부회장이 놀라운 균형감을 발휘해 우승을 차지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어서, “다리 묶고 달려가 과자 따먹기” 팀릴레이는 뛰뚱뛰뚱 쉽지 않았습니다. “유리구슬 수저로 운반해서 그릇에 옮겨 넣기”는 땅에 떨어뜨리지 않으려고 바닥에 엎드리는 열혈 남편들의 투지가 돋보이는 게임이었습니다. “몸으로 말해요” 단어 맞추기 게임은 각 팀들의 승부욕을 불타오르게 했습니다. 우승한 팀부터 작지만 기분 좋은 선물을 나눠 받으며, 어린이도 어른들도 모두 신나는 날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날의 하이라이트는 파트락으로 준비해온 환상적인 음식들 이었습니다. 운동 하고 나서 먹는 다양한 음식은 서로 서로 많이 먹으라는 덕담을 할 만큼 넘쳐 났습니다. 특히나, 홍정미 회원님의 시어머님이 준비해 오신 갈비, 콩나물 무침, 묵은지, 참외… 정말 며느리 사랑하는 마음이 음식으로 드러났습니다! 모두들 바리바리 싸 온 족발, 김밥, 피자, 샌드위치, 치킨, 초밥, 과일, 잡채… 일일이 다 기억이 안날 정도로 다양하고 맛있었습니다. 다음 번에는 더 많은 가족들이 참가해서 즐거운 시간을 갖기를 기대해 봅니다.

아래 사진을 촬영하는데 발런티어 해주신 Paula Portnoi님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 전합니다!

다음 달 행사는 테크워크샵 씨리즈로 “프로페셔널 파워포인트 만드는 법” (강사: 손지현, 진행: 고진영)을 6월 26일 화요일 이세교육원에서 가질 예정입니다. 자세한 일정이 확정 되는대로 등록을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름다운 5월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코윈밴쿠버 홍보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