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 소식

안녕하세요 코윈밴쿠버 회원 및 후원자 여러분,

이제 2018년도 마지막 두 달이 남았습니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를 마무리 하시길 바라며, 코윈밴쿠버 소식을 공유합니다.

  1. 코윈 네트워킹 및 송년 모임 준비 보고
  2. 차기 회장단 선출
  3. 코윈 밴쿠버 축하 뉴스~~

  1. 코윈 네트워킹 및 송년 모임 준비 보고

이제 한달도 채 남지 않은 12월 1일 행사를 준비위원 10명(손지현, 김보성, 임연빈, 김가영, 김민영, 김미영, 조아현, 정병연, 고진영, 장남숙)이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수의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행사 준비에 힘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바쁜 생활 가운데서 힘든일을 마다 않고 자원하고, 서로 돕고 모습에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우리 코윈밴쿠버가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 확실합니다!

네트워킹과 파티의 진수를 보여줄 이번 행사에는 지역인사 30명. 코윈회원 30명. 외부인사 30명. 자원봉사/공연 20명등 100여명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많은 회원과 지역인사들이 성원하는 가운데 순조롭게 등록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은 첨부한 포스터를 참고하시고  tinyurl.com/kowinevent 에서 11월 11일까지 등록해 주세요. 신청하시면 티켓을 보내드립니다.

특별히, 코윈캐나다 동부 (몬트리올 남기임 회장님 외 2인)와 서부(캘거리 고경숙 회장님외 1인)의 대표단이 참석합니다. 또한, 한국에서 일하고 있는 우리 하윤희 회원님이 옥션 사회를 보러 옵니다. 멀리서 오는 반가운 손님들과 함께하기에 더욱 의미있는 네트워킹 기회가 될 이번 파티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1. 차기 회장단 선출

5기 회장단 선거에 관해 임원들과 논의하여 규정을 만들었습니다. 그동안 분주한 연말에 신임회장을 선출하던 이전 방식을 개선하고, 문서화하여 체계적으로 정립하였습니다. 이 안건에 대해 12명의 임원이 투표하여 찬성하고 통과하였기에 공고 합니다. 5기 회장은 내년 3월 선출하며, 6월까지 임원단을 구성하고 인수인계하도록 합니다. 차기 임원단의 임기는 2019년 7월 1일자로 시작합니다. 임원 선출 규정은 코윈밴쿠버 웹싸이트 https://kowinvancouver.org/kowin-vancouver/rules-regulations/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임원선출 규정을 정립함으로 향후 코윈밴쿠버가 지속적으로 연계되고, 회원간의 교류가 더욱 공고해 지는 성장의 발판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1. 코윈 밴쿠버 축하 뉴스~~

우리 총무 손지현씨가 취업을 했습니다, AP position with Aquilini Properties LP.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10월 16일 부터 근무를 시작 했는데, 벌써 월급을 탔다고 송년회 준비 위원들한테 한턱 쐈습니다. 정말 즐거운 브런치였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코윈회원들에게 좋은일들 많이 있기를 바랍니다!

코윈밴쿠버 회장 장남숙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