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0(토) 코윈밴쿠버 회장단 이취임식이 밴쿠버 Westside School에서 한인사회 주요 귀빈들께서 함께 자리하신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코윈회원들뿐만 아니라 연아마틴 연방상원의원, 정택운 밴쿠버한인회장, 전은옥 밴쿠버 총영사관 교육영사, 장민우 서울특별시의회 홍보대사 등 지역사회인사 포함 약 3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장남숙 4기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비록 코윈밴쿠버 회장직을 떠나지만 캐나다 코윈 6개 지부를 대표하는 담당관으로써 캐나다 코윈의 위상을 더욱 알리는 일에 힘쓰겠다는 다짐을 하였습니다. 또한, 김보선 5기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많은 한인 여성들이 리더쉽을 발휘하고 한인 여성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행사 기획과 후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정택운 밴쿠버한인회장 전은옥 밴쿠버총영사관 교육영사 장민우 서울특별시의회 홍보대사
이어서 이날 축사를 해주신 연아마틴 연방상원의원, 정택운 밴쿠버한인회장, 전은옥 밴쿠버 총영사관 교육영사, 장민우 서울특별시의회 홍보대사 네분께서는 그간 장남숙 4기 회장의 코윈과 한인사회 발전을 위한 노고에 찬사를 보내며 5기 김보선 신임회장 및 임원진들에게 격려해주셨습니다.




전민주 회원께서 축하공연으로 선사해주신 “You Raise Me Up”, ‘Tonight” 두 곡은 아름다운 목소리로 참석하신 모든분들의 큰 감동을 자아내었습니다.
1부 행사 마지막 순서로 귀빈들과 함께 다과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행사의 전체적 총괄과 사회진행을 맡아주신 양성연 총무님과 음식준비에 힘써주신 김미영 이벤트 팀장님 감사드립니다. 또한, 무엇보다 저희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룰수 있도록 장소를 협찬해주신 황해 이벤트 부팀장님 감사드립니다.

1부 이취임식이 마친 후 2부 순서로 5기 임원진들은 행사장에 남아 정기회의를 가지며 향후 상반기 활동계획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코윈밴쿠버는 회원과 한인사회 커뮤니티를 위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좋은 활동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