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WIN EVENT] 12.7 네트워킹 및 송년모임 개최

12월 7일(토) 버나비 South Burnaby Lawn Bowls Club에서 열린 코윈 네트워킹 및 송년모임 행사에 많은 분들께서 참석하셔서 함께 연말을 즐거이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관련기사 링크: https://joinsmediacanada.com/bbs/board.php?bo_table=news&wr_id=23018)

이날 행사의 1부로는 네트워킹 이벤트로 웨딩스토리 박리아 원장님께서 메이크업 워크샵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원장님께서 쉽게 얻지 못할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셔서 참석한 많은 분들께 잼있고도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어진 2부 공식 행사로는 김보선 코윈밴쿠버 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나용욱 밴쿠버 부총영사, 정택운 밴쿠버한인회장, 장민우 서울특별시의회 홍보대사 세분께서 축사를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이날 부득이하게 바쁜 일정으로 참석을 못하신 연아 마틴 상원의원님께서는 영상을 통해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주셨습니다.

이날 행사는 코윈밴쿠버와 코윈캐나다 공동주체 행사로 코윈밴쿠버 회원 뿐만 아니라 코윈캐나다 및 코윈캘거리에서도 주요 임원분들께서 참석하셔 코윈 각 지부의 주요활동을 청취하고 회원간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코윈 활동발표의 첫 순서로 장남숙 코윈캐나다 담당관의 인사말과 현수진 부회장의 코윈캐나다 소개가 있었습니다. 이번 송년모임 행사를 개최하기까지 많은 준비 과정속에 조언과 큰 도움을 주신 장남숙 담당관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음으로 고경숙 코윈캘거리 회장의 활동발표와 정해나 코윈밴쿠버 기술팀장의 활동발표가 있었습니다.

이어진 순서는 특별공연으로 박혜정 단장의 지휘로 뮤즈 주니어 앙상블의 연주가 있었으며, Jaeyeong Cho 학생의 하프 솔로와 박소담 학생의 바이올린 솔로연주로 행사장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띄웠습니다.

푸짐한 메뉴로 구성된 만찬과 멋지고 고급스럽게 준비된 테이블 데코레이션은 오신 모든분들의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행사장 데코 및 분위기 조성에 너무 수고해주신 김미영 이벤트팀장님과 김보선 회장님 감사드립니다!~

만찬 후 이어진 2부 후반 순서는 양성연 총무와 홍정미 부회장이 화려한 드레스와 함께 멋지게 진행되었습니다.

2부 후반부 시작으로 코윈캘거리에서 장고춤 특별공연을 해주셨습니다.

다음으로는 코윈 송년행사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옥션이 열렸습니다. 이날 후원기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각자의 독특한 스토리를 가지고 옥션물품을 기부하셔서 옥션의 의미와 재미를 더하였습니다.

또한, 안젤리나 박 성악가의 Nella Fantasia, Il bacio 두 곡의 멋진 연주로 많은 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2019년 한해를 이렇게 밴쿠버의 주요 한인사회분들과 함께 마무리 할 수 있음에 감사하였습니다. 저희 코윈밴쿠버의 꾸준한 관심 부탁드리며 모두들 즐거운 연말 되시기 바랍니다!~